계속 생각나는 윤옥연 할매떡볶이 A Constant Reminding TteokBokki of Grandma Yoon + Bonus Video Clip

계속 생각나는 윤옥연 할매떡볶이 A Constant Reminding TteokBokki of Grandma Yoon + Bonus Video Clip 떡볶이 1000원
오뎅 1000원
만두 1000원

월요일이 쉬는 날인거 참고하세요! 저는 월요일에 갔었습니다 ㅠㅠ

오랜만에 먹었는데 기억보다는 더 매웠습니다.

저는 보통 분식집 가면 떡볶이를 기본만 시키고, 튀김류를 많이 시켜서 먹는 편입니다.

여기 떡볶이를 드셔보지 않으셨다면 일단 1000원치만 주문하세요.

튀김은 진짜 별 것 없는데 묘하게 맛있고 중독성 강합니다.

지금도 계속 생각나네요!

그리고 장사가 잘되는 가게라서 약간 불친절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주 친절하셨습니다.

간판에 있는 할머니 사진의 느낌과 제가 직접 본 할머니의 느낌이 같았어요!

촬영하다가 할머니랑 눈마주쳐서 인사드렸는데 웃으시면서 받아주시는 모습이 딱 간판의 사진이었습니다.

Thank you for watching

#윤옥연할매떡볶이 #백종원떡볶이 #신천할매떡볶이 #마약떡볶이 #TteokBokki

윤옥연할매떡볶이,TteokBokki,

Comments